제 5회 LG화학
대학생 광고 공모전

제2회 수상작

CAMPAIGN 아이디어 [우수상] 잊고있던 꿈의 가치에 대하여

본문

sub_award_c_2_2.jpg

[ 작품컨셉 ]
Sketchbook challenge

[ 작품설명 ]
청소년 교육을 주제로 한 사회공헌 캠페인 기획서입니다.
현재까지 진행한 자사와 타사의 CSR 활동을 비교하면서, ‘일반인과 화학과의 거리감’을 문제점으로 도출했습니다. 결국 사람들의 인사이트에서 화학과 가장 친했던 기억을 찾았고 여기에서 꿈에 관련된 컨셉을 도출할 수 있었습니다.
캠페인은 기부 마케팅으로 시작하여, 모든 일반인의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냅니다. 일반인과 LG화학의 후원금을 통해 ‘화학과의 거리감을 좁힐 수 있는, 꿈에 멀어지지 않는’프로그램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. 이 캠페인은 단순 1회성 이벤트로 그치는 것이 아닌, LG화학의 비전에 맞는 진정성 있는 캠페인으로 기억되면서 꾸준히 진행될 것입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

COPYRIGHT ©2019-2020 LG화학 대학생 광고공모전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