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AMPAIGN 아이디어 [우수상] 꿈지락-꼼지락거리며 풀어가는 그대들의 고민
본문

[ 작품컨셉 ]
단순한 프로그램을 통한 청소년들의 스트레스 해소법 + LG화학 CSR
[ 작품설명 ]
꿈 / 꾸는 다음 세대인 청소년들을 위한 맞춤 콘텐츠
지 / 지식적으로 화학을 알아가는 시간
락 / 즐기며 해소하는 건강한 스트레스 해소 콘텐츠
어떻게 보면 복잡하고 심오할 수 있는 화학을 쉽게 알릴 수 있도록 청소년들의 심리를 활용한 맞춤형 콘텐츠를 개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.
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LG화학과 청소년들의 상호소통적인 활동을 알릴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